오늘은 수금 내역이 평소보다 많습니다. 달러로 받는 것도 있거든요. 거의 반년만인 듯 합니다.

거의 매주 들어오는 비트코인 부터 먼저 정리하겠습니다.

Freebitco             0.38780mbtc
Coinpot(moon cash + moon litecoin + moon dogecoin + moondash + moonbitcoin + bitfun + bonusbitcoin)      0.12123mbtc

계                    0.50903mbtc

Freebitco의 좋은 점은 추천인들에게 수익환원이 된다는 것이에요. 총활동량과 최근활동량에 따라 사용자가 정하는 양을 나눠줄 수가 있는데, 또 저의 추천인들에게 적은 금액이라도 나눌때가 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총활동량으로 해야겠습니다. 저의 추천인이 이글을 보고 약간이라도 기분이 좋아지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달러(USD) 수금내역입니다. 반년만에 출금신청 하여 1주만에 받았습니다.

Scarlet-clicks             $1.96
GPTplanet                $1.96
계                          $3.92


각 $2.00을 출금신청 했는데, $0.04씩 수수료를 제하고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Paypal로 받았는데, Paypal이 사라져서 Perfect Money로 받았습니다. paypal은 통장입금이 편하게 되어 있는데, perfect money는 서류작업이 필요해서 귀찮아요. 그래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전에 Moon Cash 주소가 바뀌었다고 글을 올렸었는데요. 하루는 접속이 잘 되다가 오늘부터 또 안되네요. 오전에 다른 ip에서 할 때는 잘되었는데.... 뭐가 문제인지... 짐작되는게 있으신 분, 알려주세요.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