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썼어야 했는데, 잊어버리고 안 썼네요.

어제 수금 한건 있었습니다. 오늘도 있었다면 같이 썼을텐데, 없네요.


Freebitco            0.47132mBTC

계                     0.47132mBTC


이 사이트는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추천인도 제일 많고요. 

전에 어떤 분이 엄청 열심히 하셔서 수수료를 많이 받았는데, 그래서 제 이익 중 일부를 공유했었습니다.


그분이 계속 관리를 하신다면 모르겠지만, 아니라면 제가 보내드린 것이 고스란히 쌓여 있겠죠? 

이자까지 쌓여서 적지 않은 금액이 되어 있을 겁니다.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