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사이트가 하나더 추가되었습니다.

Bitter라는 사이트입니다.


bitter.io - Free bitcoin, bitcoin advertising, ptc


광고를 보면 비트코인을 적립하는 타 광고사이트와 비슷합니다.

하나의 차이가 있다면 크롬 계열 브라우저에서는 간단한 앱을 하나 내려받아야 하네요.


로그인 하면 왼쪽에 위와 같은 목록이 뜹니다. 하나를 골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고 나면 왼쪽위에 세자리 숫자를 입력하게 합니다. 숫자가 일부만 보여서 잘못 입력할 수도 있는데, 혹시 숫자를 입력했는데도 창이 안 닫히면 잘못 입력한 것이니 지우고 다시 하면 됩니다.


인출 최소 금액은 0.0001(=10000사토시)입니다. 저도 1만 사토시 넘어서 인출 신청하니 바로 이체시작되네요. 그런데 많이 적체되어 있는지 아직 받지는 못했습니다.



빗썸은 입금 통보가 안되서 일일이 확인해야 하니 불편해요.

20분 남았다고 적혀 있는데, 24시간 넘게 20분 남았다네요. 빗썸이 사용하기 조금 불편해요.


가입을 하고 싶은 분은 여기로: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