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bit.net | earn bitcoin

오랜 기간동안 미승인으로 남아 있던 비트코인이 주말동안 승인이 나면서 입금이 되었습니다.

사이트운영자가 비트코인이 비싸지면서 송금수수료를 줄여서 승인이 늦어졌나봐요.


비트코인은 송금수수료를 적게 하면 송금이 늦은 것이 현재로써는  가장 큰 단점 같습니다. 국내 은행간 송금처럼 수수료 없이 즉시 입금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0.00012 조금 넘는 금액을 신청했는데, 송금수수료 빼고, 0.00011827이 입금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도 먼저 소개 드린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광고를 보고 비트코인을 적립하는데요. 그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타 사이트는 광고링크를 누르면 창이나 탭이 열리면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는데, 이 사이트는 바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오른쪽을 눌러서 메뉴를 열고 새창열기를 했었는데 그게 불편했습니다. 수시로 새로고침(F5)도 해야 했고요.


조금더 해보니 쓸데 없는 짓이었습니다. 같은 창에서 이동 후 정해진 시간이 다되면 왼쪽위에 있는 BACK를 누르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면 새로고침할 필요도 없습니다.


위에 Static links라는 것은 적립인 안되고, Surf ads에 있는 것만 적립이 됩니다.


광고 단가는 40~90사토시 정도인데, 현재는 낮은 단가 광고만 보이네요. 시간이 지나면 고 단가 광고가 다시 보이겠죠.

인출신청은 0.0001BTC 이상이었는데, 비트코인 값이 폭등하면서 0.00012이상으로 바뀌었습니다. 다른 사이트도 금액이 오르는 추세네요.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를 통해 가입하세요

바로가기





Posted by 흑광
: